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6번째 도서- 인생이 언제는 답이 있었나쁘지않아요.개그맨 표영호가 전하는 소통과 공감 스토리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0:48

    >


    서평-인생이 언젠가 답이 있었는지도 책제목이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 그래그래 인생에 언젠가 답이 있었다.인생이 언젠가 답이 있었어요.책은 mbc 4기 공채 개그맨 출신 표영호 씨가 쓴 책임. 저는 이 분이 예전에 방송과에 왔을 때 와인 네임 팬이었어요. 한참 그림을 그리면서 개그를 하는 것으로 인기를 끌었는데 어느 순간 방송에서 보지 못했어요. ​


    >


    방송에서는 잘 보이지 않았지만, 다른 활동은 왕성하게 되셨네요. 현재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이자 CEO 스피치 리더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CEO를 위한 최고위 과정인 "굿마이크 LSA(Leader's Speech Academy)"와 사회봉사단체 "미래에 봉사단"을 설립하여 사회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이 책의 삶이 언제 답이 있었는지, 아닌지는 그녀가 방송에서 그랬기 때문에 연사로 살았던 이런 삶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에세이 형식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데, 그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네요. 책의 줄거리 전에 이 책 표지의 재질이 정말 특이했어요. 무슨 재질인지는 저도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설명은 되지만 고무 재질은 대등하지만 매우 생각이 좋네요. 이것은 마치 이 책을 소장하게 하는 요인 중 하나가 아니냐는 견해입니다.​


    >


    ​ ​ ​ 프롤로그에서 시작하고 총 4부에서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페르소나 '나쁘지 않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진지한 삶의 방식을 생각하게 하고, 회사를 운영하면서 강연을 하면서 역시 방송을 통해서 겪는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공감도 많이 생기고 깊이있는 생각도 많이 하게 되네요. 나쁘지 않은데 벌써 베스트셀러 표시가 나오네요.​


    >


    >


    >


    ​​


    >


    부담없이 출퇴근할 때 읽기 편할 겁니다. 새해를 맞이해서 읽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할 것이다.​


    >


    인생에는 항상 답이 있었던 것 같아요.


    >


    인생이 언젠가 답이 있었을 겁니다.


    >


    가볍게 읽을 수 있지만, 무겁게 소견하는 본인 인생에는 항상 답이 있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