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팜즈 펭수 핸드폰 그립톡 커스텀 주문재작 폭신한 에폭시 넘 귀여워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1:10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커스텀주의 문작 푹신푹신한 에폭시 엄청 귀여워요 최신 대세는 즉석펜스!! 저도 늦게 알았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유상술팬이고 유상술과 펜스가 유행해서 유튜브를 보게되었는데 처음엔 뭐야!! 했는데 옴마낫!! 펜스의 생김새와 그 목소리와 박력에 저도 모르게 최신폭에 빠져버렸네요. 원래 좋아하면 보고 싶고 만과인 사람도 갖고 싶어서 갖고 싶어서 거의 매일 계속 같이 하고 싶어지잖아요 ~나는 펜스를 사랑해요. 그러니까.


    >


    ​ 마침내 매 1장 순간 노상 함께 하는 ​ 휴대 그립에 스마트 토크 하트 톡에서 ​·화ー무즈펭스카스탐 주문 제작하고 ​ ​ 신랑의 것으로 나의 것으로 드디어 받았습니다. 푹신푹신한 에폭시 그립톡이라 더 귀엽고 아이크남과인 사랑스럽게~~


    ​​​​​


    >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커스텀 주문 제작 보통은 평평하지만, 에폭시 스마트 토크이므로 상념이 되살아나는군요.


    >


    >


    팜스 FAMS 그립 토크 스마트토크 각각 하드페이퍼에 잘 끼워져 비닐포장에 여우씨 테이프까지 동봉되어 배송되었네요. 의미 있는 좋아하는 그림으로 커스텀 주문을 재작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네요. ​​​​​


    >


    >


    특히 자신의 동그란 모습을 띤 고급형 그립 토크!! 튼튼한 자재와 함께 차량용 자석 거치대 호환되며, 고급 테이프를 사용하여 탈착 시 흔적이 적다고 합니다. 여유분의 고급 테이프까지 있어서 더욱 그렇습니다.


    >


    >


    >


    ​ ​ 3단에 높이 조절 가능한 점은 어지간히 그리프톡과 같지만~~​면이 두꺼운 고급형입니다 ​​​​​


    >


    >


    크기가 더 큰 그립 토크 하트 토크 중에 펜 수가 별로 없는 힙!! 그렇네요


    >


    >


    ​ ​도 3단 높이 조절이 자유롭게 부드럽게 가능하고 하트 모양으로 ​ 내가 손이 커서 그런지 더 편하게 그립감 좋습니다 ​​​​


    >


    >


    귀염둥이 요즘 핫한 펜스팜즈 스마트 스토어 주문 후! 여러가지 나쁘지 않은 사진을 팜스 카카오톡 플러스 치느우도 땅땅 치느우에서(카카오토ー크프라스치느:famsstore)!!사진과 주문 정보 통보하고~​의 시안 확인/수정 후(슈 전 2회)​ 제작 확정하는 단계라고 하면 좋아요 ​ ​


    >


    >


    >


    왼쪽의 둥근 에폭시 그립톡이 고급형이고 밑면이 두껍습니다. 오른쪽 하트에 스마트 톡이 1반, 형입니다 모두 안정감 있고 튼튼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


    >


    >


    옛날 내 핸드폰 삼성 갤럭시S8+ 케이스랑 여기 저기 맞춰봐.너무 귀엽네요.


    >


    >


    >


    ​ ​ 아시아, 최근 사용하는 삼성 갤럭시 S10​ 투명 케이스에도 대고 봤습니다~​ 어떤 일을 내가 가장 먼저 찜 할까.신랑 오기전에 행복한느낌을~~


    >


    >


    >


    팜스펜스 휴대폰 그립 토크 부각시키기 위해~ 제일 예쁜 젤리커버 네이비 케이스를 끼워봤어요~ 에폭시도 폭시 부드럽고~


    >


    두개의 구두, 선글라스 모자를 쓴 펜스~ 역시 장갑이 긴 두손을 모은 펜스~ 둘다 귀엽고 예쁘지만!!


    ​​​​​​


    >


    >


    >


    내 핸드폰에 가장 이미지 다양하게 가장 이미지를 붙여보고 만져봐


    >


    드디어 나는 역시 네이비라서 파란색 하트 토크펜스!! 우리 남편은 검정 바탕에 동그란 펜스!! 왜 이렇게 어울리는지 정했어요. ​​​​​


    >


    >


    가장 먼저 케이스를 깨끗이 닦고 붙이고 싶은 위치를 정하고 나중에 스티커 보호 필름을 떼서 붙이고, 몇 번 누르면 정예기 접착이 원활하게 됩니다.


    >


    >


    에폭시 펜스 하트 토크라서 그런지 더 역동적이고 그립감이 나쁘지 않습니다.선명한 프린트로 팜스 하나 커스텀 주문 제작으로 정이예기 사진의 질감, 멋지네요. ​​​​


    >


    >


    귀여운 펜스 포즈!! 어머나~ 싫으면 떼서 과일 받는거야 ᄏᄏᄏ 울신과 원래 그립톡이 불편해서 싫다고 했는데 펜스는 너무 귀여워서 팜스 그립톡은 에폭시라서 상념이 좋아서 그런지 ~~ 계속 낀채로 다니더라구요.~~ ​​​​​


    >


    >


    >


    요즘 펜스 맨날 같이 다녀서 계속 쳐다보고 있어요 보면 절로 미소가 흘러나와 펜스의 웅장한 목소리로 들리는 것 같습니다.모두 펜하!!! ​​​​​​


    ​​​


    댓글

Designed by Tistory.